검색
Contact us | ENGLISH
NEWSLETTER > KF Activities > Recent Events > 고객을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는 KF

고객을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는 KF

재단의 다양한 사업에 관심을 가진 개인과 기관의 편의를 위해 2013년 7월부터 ‘KF 지원사업 신청 포털(https://apply.kf.or.kr)’을 구축하여 현재 활발히 운영 중입니다. 신청 포털은 지원 사업 안내뿐 아니라, 신청서 작성 및 제출, 제출된 신청서의 수신, 접수 여부 등 신청자가 신청한 건에 대한 진행상황을 온라인으로 일괄 제공합니다. 또한, 포털 이용 고객의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을 해결하는 전담 팀인 ‘헬프데스크 팀’을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 중심의 사업 관리를 위한 재단의 노력에 많은 성원 바랍니다.
  • KF 지원사업 신청 포털 (apply.kf.or.kr)
  • 사업혁신단 헬프데스크 팀
    02) 2046-8558, 2046-8679 / helpdesk@kf.or.kr
영어페이지로 이동